본문 바로가기

ETC.

여성들의 시크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스타킹으로 남심저격!!

 

 

스타킹 (Stocking)

개요 / 착용감 / 기원 / 여성용 나일론 스타킹과 그 종류

를 알아봤는데 역시가 길고 저도 모르는 부분도 알게되었답니다 ^ ^

 

 

 

#전신스타킹 #수입스타킹 #스타킹패션 #스타킹타이즈 #섹시스타킹 #남자친구이벤트

 

 

 

 

 

 

여성들의 시크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스타킹으로 남심저격!!

 

 

 

 

 

 

 

https://theyahang.tistory.com/2

 

겨울은 스타킹의 계절! 스타킹에 대해서 알아보자

날씨가 추워지면서 드디어 스타킹(Stocking)의 계절이 돌아왔어용~ 겨울 필수템 스타킹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 스타킹(Stocking) #스타킹 #팬티스타킹 #레깅스 #패션스타킹 #컬러스타킹 #밴드

theyahang.tistory.com

 

 

 

 


 

 

 

 

4. 색상구분

 

 

현실에선 이 사진보다 조금 더 짙다. 검은색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스타킹에 모두 포함되는 분류이지만, 검은색이 가장 데니어에 따른 색상차이가 심하게 도드라지는 편이고 사용 빈도가 높아 기준으로 삼는다.

 

 

 

 

●10~20데니어

검은색 스타킹이 10~20데니어라면 속살이 다 보인다고 보면 된다. 소위 말하는 "비검스". 성인 여성들이 패션을 위해 신는 경우가 많다. 보온성은 아주 낮으며 10대 학생들이 교복에 착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오히려 착용할시 어른들 스타킹을 신었다고 혼나는 경우도 있다. 쓰이는 원단이 상대적으로 적어 가격이 하나에 1,000원~2,000원 사이로 저렴해서 10개 이상의 묶음 상품으로 나가는 일이 잦다. 나일론 소모가 많은 문제로 인해, 이 정도 데니어에서는 보디 스타킹이 생산되지 않는다.

 

 

 

●30~40데니어

조금 더 진하긴 하지만 여전히 비쳐 보이는 두께다. 상당한 탄력을 갖고 있는 경우가 많고, 발레용 타이츠가 대략 40~50데니어 정도와 비교해볼 만한 두께가 된다. 보디 스타킹이 생산될 수 있는 최소한의 데니어다.

50~60데니어: 상당히 희귀하다. 인터넷 쇼핑을 통해 스타킹 전문 판매자를 찾으면 볼 수 있다.

 

 

 

●80데니어

중고생, 대학생, 직장인 여성들이 흔하게 신는 스타킹. 적당한 보온성을 갖는다. 대부분의 스타킹과 타이츠는 80데니어 혹은 150데니어. 스타킹의 품질에 여성의 다리 굵기, 길이에 따라서 전혀 안 비치는 경우도 있다. 10~20데니어에 비하면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수요층이 두텁기 때문에 여러 장 묶음 상품으로 많이 나간다.

 

 

 

●150데니어 이상

의료용 압박 스타킹을 제외하면 가장 두꺼운 스타킹이자 흔하게 신는 스타킹. 한겨울 모든 여성들의 필수품이며 매우 따듯하다. 거의 불투명. 150 데니어 이상으로는 원단의 종류에 따른 두께와 압박감의 차이밖에 없고 비치는 정도는 별로 차이가 나지 않는다. 때문에 직접 제품 포장을 보기 전에는 이게 몇 데니어인지 알아내기 힘들다.

 

 

 

 

 

 

 

좌측부터 앵클 삭스, 판타롱 스타킹, 밴드 스타킹, 팬티 스타킹, 하이 웨스트 팬티 스타킹, 보디 스타킹(어깨길이), 보디 스타킹(온몸), 젠타이

 

 

 

 

 

 

#스타킹데니아 #pantyhose #Stocking #이벤트옷 #섹시이벤트 #섹시패션 #스타킹매니아 #섹시잡화

 

 

 

 


 

 

 

4. 여성들에게 스타킹이란?

 

 

 

생리대와 함께 돈 깨지는 일등 공신. 대충 월 5만원쯤 깨진다고 보면 쉽다. 데니어가 얇으면 얇을수록 스타킹의 내구도는 종잇장마냥 약해진다. 두꺼운 겨울용 스타킹은 쫀쫀함은 갈수록 사라지더라도 나름 버티는 편인데 투명하고 얇은 스타킹은 최악의 경우에는 신다가 올이 나갔다! 등의 상황도 발생하며, 일상 생활 도중 언제든지 찢어질 수 있기 때문에 매번 새 것을 사야 한다는 문제가 존재한다.

 

 

중-고등학교 교장 선생님들이 여성은 맨다리를 노출하면 안 된다는 이유로 스타킹을 매우 강조하고 강요하는 교칙을 만드는 경우가 있다. 5월 마지막 날까지 검은색-살구색-커피색 착용을 규정하는 경우가 많다. 학생들의 입장에서는 이해하지 못할 만한 부분이다. 지금이 조선 시대도 아니고 맨다리 금지가 뭐냐는 항변이 쇄도할 수밖에 없다. 학교 교칙에서 여학생의 스타킹 색상을 살구색, 커피색, 검은색으로 제한하는 이유는 직장 사회와 비슷한 환경을 조성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여학생들에게 있어서는 교복 치마를 입어야 하니 안 신을 순 없는데 막상 신자니 신기 싫다는 온갖 감정과 생각이 교차하게 만드는 물건이다. 이에 대해 한국 교육계에서 스타킹을 신는 여학생들의 고충이 제대로 반영되지 못하고 있다는 하소연도 있다. 애초에 스스로가 좋아서 신는 경우가 아닌 이상 복장으로서 불편하다.

 

 

 

 

 

 

 

 

 

 

 

여학생들의 스타킹에 대한 불만은 별로 쓸모도 없는 살구색 스타킹/커피색 스타킹을 봄-가을에 계속 강요하거나 겨울도 아닌 봄-가을에도 단정함을 이유로 검정을 강요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바지를 입으면 해결될 문제이지만 바지 착용이 불가하거나 가능하더라도 여러 제한이 걸린 학교가 많다.

 

 

사실 가장 납득하기 힘든 사실은 추워서 신는 검은색 스타킹(타이츠)등은 당연히 여성들도 불만이 없다. 하지만 신으면 더 다리가 예뻐 보인다는 말도 나오긴 하지만, 호불호가 갈리며 꼭 필요하지도 않은 살구색/커피색 등의 투명 스타킹을 강요하는 경우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솔직하게 말해서 검은색 스타킹은 얼어 죽기 싫어서 신는 생필품이나 마찬가지로 생각하고 넘어가면 되지만, 살구색/커피색은 그냥 자기 취향이 되는 게 정상인데 이걸 규정으로 정해버리면 여학생 입장에선 당연 기분이 좋을 리 없다. 특히 살구색/커피색 스타킹의 경우 살짝 스쳐도 올이 나가거나 뜯어지는 경우도 있어서 여성 입장에서는 정말 번거롭다. 내구성은 아예 없는 수준에 가깝다.

 

 

그리고 건강에 좋지 않다는 단점도 존재하는데 스타킹의 조이는 특징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교복을 입는 학생이나 업무상으로 인해 치마를 입어야 하는 직장인의 경우 치마와 스타킹의 조합으로 인해 소화불량 등 건강 문제가 발생하기도 한다. 하반신 전체의 통풍과 땀 배출을 가로막기 때문에 피부 건강에도 매우 나쁜데, 중학교 입학하면서 스타킹 몇 달만 신어도 피부가 건조해지고 안 좋아지는 게 눈으로 보이고 피부로 느껴지고 피부가 민감한 사람일수록 죽을 맛이다.

 

 

피부는 빨갛게 달아오르고 심지어 답답하기까지 하며 건조해져서 피부가 갈라지고 심하면 피가 나는 경우도 있다. 그래서 안 신었더니 진단서 끊어 오래. 덤으로 발 냄새도 난다.

 

 

 

 

 

 

 

 

 

 

여성들의 시크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스타킹으로 남심저격!!

 

 

 

 

 

 


 

#더야행

#여성의류 #여성의류잡화 #스타킹 #레깅스 #섹시룩 #섹시스타킹 #팬티스타킹

#여성잡화 #스타킹쇼핑몰 #이벤트룩 #여친룩 #여자여자

 

 

 

여성 섹시스타일 "더야행" 밴드 페이지에 초대합니다.

 

https://band.us/@theyahangshop

 

♥더야행♥섹시한 란제리,스타킹,레깅스,원피스,클럽룩,파티룩,홀복,이벤트옷 : BAND Page

♥ 모든 여성들의 매혹적인 섹시라인♥

band.us

 

 

카카오톡채널 홈

pf.kakao.com/_UZwxfK

 

더야행

스타킹,란제리,레깅스,파티룩,이벤트룩,섹시룩,클럽룩,무대의상 수입의류잡화

pf.kakao.com

 

 

 


#망사팬티 #코스프레 #스타킹패션 #망사 #패션스타킹 #스타킹 #파티룩 #원피스 #섹시드레스 #클럽룩 #클럽스타일 #섹시스타일 #스타킹패티쉬 #바디스타킹 #팬티스타킹 #망사스타킹 #섹시카터 #섹시한옷 #데이트룩 #섹시세라복 #바디스타킹 #섹시가터 #섹시속옷 #섹시스타킹 #섹시슬립 #섹시제복 #이벤트 #이벤트복 #코스프레 #간호사복 #섹시한옷 #산타복 #세라복 #섹시한옷 #이벤트제복 #언더웨어 #섹시드레스 #섹시속옷 #이벤트스타킹 #전신스타킹 #섹시제복 #코스튭 #협찬 #아프리카BJ #비제이 #패션잡화 #여성의류 #홀복 #오버니삭스 #여자레깅스 #인싸레깅스 #레깅스추천 #레깅스 #여성댄서 #무대의상